검우강호


검법 전수 시 4 개의 헛점을 숨겨서 제자를 토사구팽시킬 궁리를 한 희대의 살인마가 기연으로 및 실전으로 4개의 헛점을 깨달게 된 제자의 11번의 검법에 죽게 됩니다. 많은 의미가 담긴 숫자입니다.


강호 무림을 지배하던 살수 집단의 총수도 행정 관료였습니다.


4개의 헛점으로 서서히 제자를 죽여가면서 4번의 대권의 기회를 노려 지상에서 지존으로 군림하려던 살수집단의 총수가 단 번에 4개의 헛점을 깨닫게 된 제자의 실전 검법 및 11번의 칼침에 야망이 좌절됩니다.


오늘날 제가 1968-70년도 무렵의 하늘의 신(Spirit)으로부터의 예언처럼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의 도움으로 작성하게 될 성경(The Bible)과 같은 증거의 글 및 그 글의 글과 책과 영화 등을 위해서 언급된 기부금, 책의 판매권, 약 10년 동안의 여행 경비 등을 이곳저곳에서 종교단체 및 전도란 명목으로서 전용을 하고 제가 작성하는 글은 사후 유작으로 처리하고 또한 불특정한 공동체로부터 저를 상대로 성령치료, 전신갑주, 영생 등을 검증하는 상황을 유발하게 만들어서 제 생명을 위협하는 기획연출을 생각하는 지식공동체의 기획연출이 생각나게 하는 사실입니다.


저에게 주어진 4-5개의 대선 조직으로부터의 4-5번의 대권 기회로 40대의 연령부터 60대의 연령까지의 정치 활동 및 그 가운데의 대선출마에 관한 기획연출을 맡으니 사람과 조직과 자본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이용하고 사회적인 역학 관계를 이용하여 이곳저곳에 거래를 만들고 제가 추구할 4-5번의 기회가 서서히 사라지는 약 20년 동안 권력을 누리려는 지식공동체의 기획연출이 생각나게 하는 사실입니다.


깨달음은 사람이 사람의 물질적인, 감정적인, 육체적인, 정신적인 방식으로 몰랐던 것을 알게 되는 것을 말하는 것이지 깨달음이 사람의 신체를 환골탈태시키는 것은 아니고 깨달음이 사람의 물질의 육체를 비 물질의 영혼(Soul)으로 변화시키는 것도 아니고 비 물질의 영(Spirit)으로 변화를 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저에 대해서 제 이름으로 알고 있을까요? 아니면 이 나라를 사람과 세상에 대한 새로운 지식, 과학과 기술, 종교에 대한 완전 정복 등에 근거하여 새로이 건국할 아이로 알고 있을까요? 아니면 오늘날 대한민국에서 인류의 종교사 및 성경(The Bible)에 대해서 거의 완벽하게 정리할 아이 또는 동서고금의 종교현상을 정리할 아이 또는 성경(The Bible)의 선지자나 코란(Koran)의 마호메트 같은 하늘의 신(Spirit)과의 교통과 동행하는 아이 등등 무엇으로 알고 있을까?


인도의 라마의 말과 실현이 무엇에 의한 것으로 이해되던 신의 세계의 신으로부터 예정된 때가 되니 예정된 일이 이루어지고 있고 그 중에는 신의 세계의 신(Spirit)으로부터 발생하는 것도 있고 사람으로부터 발생하는 것도 있는데 제 일을 돕기도 하고 막기도 하는 것이 훈계와 훈수가 할 일 많은 앞 길을 막는 모습을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깨달아도 사람은 사람이고 사람의 육체는 사람의 육체이고 사람의 영혼은 사람의 영혼이고 사람이 무념무상의 경지에 올라도 그것은 사람의 육체적인, 정신적인 상태를 말하는 것이지 사람의 육체나 영혼이 다른 존재로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The Bible)의 창세기에서 사람의 육체가 9백 년 이상을 살았던 것은 하늘의 신(Spirit)이 사람의 육체와 동행하는 중 그 능력이 그렇게 나타난 것이지 사람의 육체 자체가 그런 것은 아니고 예수의 죽은 육체가 살아난 것도 하늘의 신(Spirit)의 능력의 도움이지 예수의 육체 자체가 그런 것은 아니다.


The Film Scenario


2012. 2. 20.


정희득, JUNGHEEDEUK,



검우강호


감독 : 수 차오핑, 오우삼

주연 : 정우성, 양자경, 왕학기

장르 : 코미디

시간 : 114분

등급 : 15세 이상가

개봉일 : 2010-10-14


얼굴을 바꾸고 사라진 암살자! 그의 복수가 천하를 뒤흔든다


얼굴을 바꾸고 사라진 암살자! 그의 복수가 천하를 뒤흔든다! 명나라 시대, 8백년 전 사라진 달마의 유해를 차지하기 위해 전국의 검객들이 한 곳으로 모여든다. 황실의 명으로 달마 유해의 반쪽을 보관하던 지앙(정우성)의 아버지는 달마의 유해를 노리는 암살단에 의해 살해당하게 되고…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던 지앙은 얼굴도 바꾼 채 소박한 우편배달부의 모습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숨기며 살아가던 지앙은 같은 마을에서 비단 장사..




사업자 정보 표시
덕명출판사 | 정희득 |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697번길 48, http://blog.daum.net/wwwhdjpiacom/ | 사업자 등록번호 : 124-95-21006 | TEL : 010-4641-4261 | Mail : heedeuk_jung@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문화예술 Culture And Art > 영화, 인생, Film,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터처블 1퍼센트의 우정,  (0) 2012.03.14
In Bloom,  (0) 2012.02.29
노스페이스, North Face, 2  (0) 2012.02.20
노스페이스, North Face,  (0) 2012.02.20
악마를 보았다.  (0) 2012.02.20
Posted by 정희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