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과 국방의 의무와 응급실

혈압에 대한 것만 말을 하자면 자신의 간단한 몸 동작으로 혈압을 자유 자제로 조절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혈압을 조절하는 것이 뇌출혈을 유도 하기 위해서, 그래서 누군가를 응급실로 보내거나 몸을 열어 보거나 말을 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미생물이나 약초나 약물 등을 이용을 하여 누군가의 혈압에 영향을 미치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것 같다. 지난 번에도 유사한 건으로 구속이 된 경우가 있었는데 누구나 대한민국이 존속을 하는 한 국방의 의무를 할 생각이 있도록 그리고 국방의 의무 후 사회 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도록 병영의 근무 환경과 군인간의 관계 계선에, 즉 오래 전의 풍문의 관행처럼 고참이 신참의 생사여탈권을 가지고 하늘처럼 군림하는 환경에서 각자가 각자의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다는 관계로의 관계 개선에, 노력을 기울일 때가 아닌가 싶다. 더불어 장교와 사병 간의 관계에서도 장교가 사병을 지배 하는 것이 아니라 그래서 사병과 관련된 사회적인 역할 또는 국가적인 역할 또는 우리 사회의 정치 관행과 관련된 역할과 관련하여 임의대로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각자가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의 사고 전환이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다.

일정한 연령이 되면 병원에 입원을 하고 있어도 개선 된 의료 환경의 국군 병원으로의 입원을 통해서라도 국방의 의무를 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이 그리고 군인 상호 간의 관계 개선이 그리고 계급 간의 관계 개선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다. 향후 전 군인이 직업 군인 되어도 정상적인 국방이 되려면 명령과 명령만이 존재를 하는 것이 아니고 명령에 죽고 명령에 사는 자세가 필요한 것이 아니고 계급이나 직급에 관련이 없이 각자가 각자의 사명대로 역할대로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다.

우리 사회의 정치 활동 방식의 하나에 따라서 어릴 때인 1965년 ~ 1976년도에 그리고 성인이 되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입대를 한 1986도에 누군가가 우리 사회의 정치 활동에 영향력이 강한 단체 또는 조직 또는 사람들에 의해서 대선을 위한 정치 후보로 인정이 되었고 그 결과에 따라서 나이 마흔 무렵에 정치 활동을 하기 위한 능력이나 자질이나 여타의 필요한 활동을 것들이 준비가 된 것이지만 위에서와 같은 국방의 의무에 대한 나의 견해를 건수로 그리고 국가 구조와 관련된 병영의 배치에 대한 나의 견해를 건수로 그리고 국가 조직 안에서의 기업 활동 및 각종 단체의 사회 활동에 대한 나의 견해 등을 건수로 하여 누군가가 이곳 저곳에 다니면서 병역 의무에 대해서 나와는 다른 견해를 가진 몇몇 사람들을 자극하여 시비 거리를 만들었다고 한다면 그래서 1986년도부터 약 20년에 걸쳐서 삶에 대한 침해 활동이 조직적으로 발생을 했다고 한다면 언제쯤 출판될 수 있는 소설 내용일까? 그런데 앞과 같이 특정한 주제 대해 서로 다를 수 있는 견해를 바탕으로 시비를 거리를 만들고 삶에 대한 침해 거리를 만들고 조직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침해를 하는 것과 같은 행위의 궁극적인 목적이 1965년도에 대한민국에서 태어나서 성장을 하고 있는 나로부터 발생을 한 것으로서 나의 어릴 때부터의 종교 관련한 현상 및 그와 관련한 발언 및 그와 관련한 우리 사회의 관습이나 예의나 종교에 대한 발언 및 그와 관련된 우리 사회의 정치 활동에 대한 발언 및 그와 관련된 종교적인 활동에 대한 발언을 제어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한다면, 심지어, Believable Or Unbelievable, 다른 글들에서 언급한 사유들로 어릴 때 나의 신체에 발생한 현상으로 인하여 골격에 변화가 생기고 근육에 영향을 미치고 그 결과 비록 건강하고 삶에 전혀 지장이 없지만 마치 인공 지능이나 형상 합금처럼 근육이 단련이 될 수 없는 그래서 고문관이 연병장에서 뱅뱅이 돌듯이 정치 활동을 한다고 하는 나의 나이 마흔 무렵에 이곳 저곳으로 뱅뱅이를 돌리려고 한 우리 사회의 무엇인가의 조직의 조직적인 나의 삶에 대한 사기 행각에 응할 수 없는 경우를 두고 무속 신앙의 신병이라고 말을 하고 그에 걸맞게 만들기 위한 것도 포함이 된 것이라고 한다면, 언제쯤 정치 소설이 될 수가 있을까? 우리 것이나 전통이나 관습에 대해서 무엇을 어떻게 알고 있고 이해를 하고 있고 조선에 대해서 무엇을 어떻게 알고 있고 이해를 하고 있는지 몰라도 우리 사회에서 태어나 생활을 하고 성장을 하는 사람의 말에 대해서 어릴 때부터 종교에 대한 것이든 사람과 사람의 예의에 대한 것이든 관습에 대한 것이든 대화를 하는 것이 아니고 마치 적대적인 감정을 나타내 보이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단지 몇몇 사람들의 우리 것 및 전통 및 관습에 대한 이해와 현실성 결여된 2의 조선의 건국과 같은 복고풍의 추구에 반대하는 것처럼 이해가 되는 나의 말을 두고서, 내가 정치 활동을 하는 것을 두고서, 앞과 같은 연병장 뱅뱅이의 경우와 연관을 지어서 말을 하면 어느 정도의 가상 소설이 될 수 있을까? 언제쯤 정치 소설이 될 수가 있을까? 그런데 다수의 역할 분담에 따른 조직적인 행위로 인하여 그러나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그 결과가 삶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인하여 경찰서나 검찰청이나 국정원을 찾아가도 상황으로 밖에 말을 할 수가 없다면 어떨까? (보다 자세한 것은 다른 글들을 참조 바람.). THE. FILM. SCENARIO. OF. TEN. PRODUCTION. 20070802. JUNGHEEDEUK. 정희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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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정희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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